본문

2022 FOOD GROUND

본문

시장을 땅에서 식탁으로, 생산자에서 소비자에 이어지는 음식의 생태계로 읽고, 생태계의 구성원인 생산자와 소비자가 다양한 상품과 거래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으로서 시장을 제안한 점이 신선하고 흥미롭다.

리서치를 바탕으로 누가, 무엇을, 어떻게를 적시하는 시나리오의 제시 또한 인상적이다. 유기적인 시스템이 곧 장소인 시장과 같은 건축에서는 이러한 시나리오의 제시는 미래의 가능성을 제한하기 보다, 사용자로 하여금 미래의 필요와 수요에 대응하여 주어진 환경을 주체적으로 만들어 갈 수 있는 성장하는 매뉴얼의 초기 버젼으로 작동할 수 있으리라 생각된다.

f0e64b6a5e2510dee4152934e96ce4e4_1667895111_7268.png
 

심사평

목록